회사소개

항암면역치료백신 개발을 선도하는 (주)셀리드입니다.

CEO인사말

셀리드의 성장과 발전에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셀리드는 2006년 12월 1일,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의 실험실에서 출발한 항암면역치료백신 개발 기업으로서, 자체 원천기술인 CeliVax에 기반, 개인맞춤형 항암면역치료백신인 BVAC 파이프라인 총 5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CeliVax 원천기술의 우수성과 독자성을 인정받아 셀리드는 2019년 2월 정식으로 코스닥에 상장되는 쾌거를 이루어낼 수 있었습니다.

각 BVAC 파이프라인은 특정 암 항원에 의해 유발된 여러 암종에 적용 가능하며, 비임상 및 임상개발을 통해 우월한 유효성을 순차적으로 입증할 예정입니다.
또한, 완전개인맞춤형 면역 치료백신인 BVAC-Neo 개발을 통해 궁극적으로 모든 암종에 대한 치료법을 개발하고자 연구 및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2019년부터 경기 성남에 원재료부터 완제의약품까지 독자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하기 위한 GMP 공장을 건설중이고, 지속적으로 우수한 인력을 충원하는 등 다방면으로 발전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셀리드는 난치성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와 가족분들을 위해 뛰어난 유효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항암면역치료백신 개발을 지속하여 질병의 치료 뿐 아니라 삶의 질 자체를 향상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전력투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셀리드 대표이사 강창율